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슬리 회심 성회 대표기도문
    마음과 생활의 성결 2011. 5. 25. 22:32
    웨슬리 회심 성회 대표기도문



    우리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

    웨슬리 회심 기념 성회 마지막 밤을 맞았습니다. 이 시간 은혜를 사모하며 중랑지방의 모든 교회가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18세기 웨슬리 목사님의 목회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드러내신 것처럼 이번 웨슬리 회심 기념 성회를 통해 우리도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이 시대 쓰임 받는 메소디스트로 살게 하여 주옵소서.

    이번 성회에 하나님이 세우신 귀한 종을 통해 우리의 형식뿐인 신앙, 모래와 같은 위기의 신앙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말씀을 들으며 우리의 영혼이 회복되고 새 창조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영혼이 날마다 새롭게 되고 거듭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러기에 앞서 하나님 앞에 번제의 마음 없이 나와 공짜로 은혜 받기만을 원했던 욕심의 죄를 고백합니다. 우리 안의 더럽고 추한 현저한 육체의 죄 덩어리를 다 쏟아 놓고 회개합니다. 우리 안에 성결의 능력이 없기 때문에 아무런 역사의 변화 없이 종교 생활만 하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거룩하게 살지 못하고 감리교인이라고 생각했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이기주의와 교만과 형식만 남은 신앙을 오늘 이 밤 변화시켜 주옵소서. 우리의 속사람을 변화시켜 주옵소서. 우리의 영혼을 변화시키시고 전적으로 새롭게 하옵소서.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의 순수한 열정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회심의 은혜, 거듭남의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오늘 내 영혼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진정으로 변화되길 원합니다.

    웨슬리 목사님 당시 영국의 메소디스트 7만명이 영국 사람들의 태도를 바꾸고, 정신을 바꾸고, 문화를 바꾸었습니다. 거룩의 영으로 복음의 역사가 우리 안에도 일어나 새 사람으로 변화되길 원합니다. 이 땅에 거룩의 역사를 쓰며 하나님 나라를 세우게 하옵소서. 한국의 모든 감리교회가 성경적 기독교와 초대 교회의 모습을 회복하는 웨슬리의 영성을 본받아 이 나라와 민족과 세계에 하나님 나라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성령님, 이 시간 단 위에 세우신 구자경 목사님의 입술을 주장하여 주옵소서.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심령과 골수를 쪼개고 새롭게 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받아 듣는 이마다 영적 질병이 치유되고, 정신적 고통에서 해방 받고, 육체적 문제가 고침 받고 회복되는 역사를 허락하옵소서.

    이 시간 성 삼위 하나님의 영광만이 드러나길 원하며, 모든 죄인을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