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주 치료감호소 위로예배 기도문
    마음과 생활의 성결 2011. 11. 4. 12:39

     


    공주 치료감호소 위로예배 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피조물 가운데 우리 인간을 특별히 사랑하시는 줄 믿습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생명을 누리는 자녀 삼으시고자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하시고, 십자가의 공로를 믿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구원의 길로, 진리로, 영생으로 인도하시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예배자로서의 본분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분이십니다. 이 자리에 함께 모여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지난 날 우리가 하나님이 인생의 주인인 줄 모르고 내 마음대로 살았던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부터는 우리의 눈이 하나님만을 향하길 원합니다.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나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우리가 온전한 예배자로 살아가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이 시간 이 자리에 모인 모든 심령들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길 원합니다.

    우리의 찬양 가운데 하나님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말씀 선포 가운데 나를 향한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상처 입은 마음을 위로하여 주옵시고, 연약한 심령을 굳게 세워 주시고, 병든 마음을 치료하고 회복시켜 주시옵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 자리가 회복의 자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자리가 축복의 자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대적 사탄, 마귀는 우리의 감정을 악한 생각, 분노, 미움, 탐심, 음욕, 거짓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사탄의 생각에 속지 않도록 영적 분별력과 선한 의지를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이 강해지고, 우리 영혼이 거듭나서, 주님과 교제하는 기쁨이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에게 사랑을 더하여 주옵소서. 형제와 이웃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주옵소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와 거룩함과 구원이 되시는 예수님의 마음을 우리 안에 온전히 품게 하여주옵소서.

    예수님의 순종하심과 사랑을 배워가도록 도와주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서 거룩하신 하나님의 영광만이 드러나길 간절히 원합니다.

    우리에게 믿음, 소망,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Designed by Tistory.